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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 부분] "전기"추진 시스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?

배기 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시스템으로 조용하고 선박의 효율성이 뛰어납니다.

[제품 부분]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어떤 절차를 거쳐야합니까?

가까운 대리점을 찾거나 contact@electrine.co.kr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가까운 대리점으로 전달하여 추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[제품 부분]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제품은 생산 및 시장 출시 전에 엄격한 품질 관리 및 검사 프로세스를 거칩니다. 본 제품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이상이 있는 경우,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 해드립니다. 수리 요청 시, 제품의 S / N을 명시 해주십시오. 고객은 보증 기간이 만료 된 후에는 수리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. 제품의 보증 기간은 청구일로부터 12 개월입니다. 제품은 보증 기간 동안 올바른 사용 에 있어 제조 결함에 대해서는 무료로 부품을 요구하거나 교체 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"보증 및 수리"를 참조하십시오.

[제품 부분] 기술적 결함이 발견되면, 어떻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?

기술적인 결함을 발견 한 경우, contact@electrine.co.kr로 연락 하시거나 가까운 거리에 있는 딜러를 찾으십시오.

[제품 부분] 귀사의 대리점 정보를 어떻게 참조합니까? 대리점 또는 딜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?

홈페이지 내 대리점 정보를 참조하십시오. 또한, 사이트 내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사업 계약 조건에 대해 논의하거나 가장 가까운 대리점에 연락하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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